• 미국
  • 중국
  • 일본
  • 태국

안전한 안면윤곽 받기 위해선 성형외과서 상담진행이 우선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작성일18-02-03 13:24 조회759회 댓글0건

본문



안전한 안면윤곽 받기 위해선 성형외과서 상담진행이 우선 



bfbf9075e46fa74f1c8e83bb4d2e84fc_1567648985_3665.jpg
▲강남 시선성형외과 상담모습(사진제공=시선성형외과)  



[서울=내외경제TV] 이수정 기자 = K-POP 열풍으로 국내 많은 학생들과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연예인라고 말하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그로 인해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도 계속해서 방영되고 있고 잘생기고 멋지고, 예쁘고 귀여운 모습을 추구하는 분위기가 사회 전반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내외경제=이수정 기자 기자] 그런 와중에 연예인이 되기 위해서는 아름다운 얼굴을 가져야 하고 이를 위해 성형을 해야만 한다라고 생각하는 아이들도 있는 듯 보인다.


또 작은얼굴을 만들기 위해 안면윤곽이 도움이 되니 강남역 성형외과에서 안면윤곽을 잘 해주는 곳을 찾아가서 작은 얼굴형을 만들어야 된다는 편견을 가진 이들도 있다.


하지만 성형외과의 다수 의료진은 안면윤곽을 포함한 아름다워지기 위한 코성형, 눈성형 등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우선이라는 의견을 내고 있다. 과도한 성형이나 무리한 뼈 삭제 등은 아직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신체 발달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는 의견도 있다.


안면윤곽수술은 얼굴형을 갸름하게 하고 싶은 이들이 고려하는 수술법 중 하나다. 얼굴형만 달라져도 첫인상, 이미지 등이 바뀐다는 이유로 윤곽수술을 추천하는 병원도 있다. 그러나 아래턱뼈를 직접 잘라야 하고 사람에 따라 신경을 건드릴 수도 있는 위험이 있다는 것이 윤곽수술의 단점으로 알려져 있다.


부작용도 존재한다. 턱관절이 약해지거나 턱뼈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신경을 건드려 안면 마비나 감각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도 있다. 감염으로 인한 염증이 생길 수도 있고 좌우가 다르게 돼 문제가 더 커지기도 한다.


성형외과를 찾는 많은 가수지망생, 아이돌 지망생 등은 이러한 안면윤곽의 부작용이 걱정돼 안면윤곽에 대해 상담을 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각자가 모두 다른 얼굴형을 갖고 있기에 1:1 맞춤형 얼굴을 위해 상대적으로 간단한 시술, 지방이식 등으로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성형을 하기전 의사와 함께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고 관련 수술 경력이 많고 노하우를 갖춘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2일 강남 시선성형외과 관계자는 "연예인이 되고 싶은 마음에 안면윤곽이나 동안 얼굴 만들기 시술 등을 원한다고 찾아오는 학생들의 상담문의가 많아졌다"라고 말하며 "아름다움과 멋스러움을 추구하는 것은 자유지만, 성장기이니만큼 자신의 신체발달과 자연스러움을 고려해 적절한 성형방법을 성형외과 의사와 함께 얘기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cjs1210@nbnnews.co.kr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