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 중국
  • 일본
  • 태국

지방이식, 부작용 위험 줄여주는 방법 활용하고 성형외과서 충분한 상담 진행 후 결정해야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작성일18-03-12 16:50 조회904회 댓글0건

본문



지방이식, 부작용 위험 줄여주는 방법 활용하고 성형외과서 충분한 상담 진행 후 결정해야


46c0d3c81a1be7d58bd83a9080610d23_1568623846_8071.jpg
 


[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동안 얼굴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맑은 피부, 깨끗한 모공, 건강한 눈빛과 다크써클 없는 얼굴 등이 어려 보이는 얼굴의 조건으로 꼽히는 가운데 지방이식을 통해 볼륨감을 주는 방법을 활용하고 싶어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이들도 많다.

 

자연스럽게 입체감을 만들어주는 지방이식은 첫인상부터 어린 느낌을 주는 수술법으로 알려져 있다.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 등 불필요한 지방이 많은 곳에서 지방을 활용해 원하는 곳의 피부에 볼륨감을 주는 것이 지방이식의 기본개념이다.

 

하지만 지방이 생착되지 않을 가능성을 염두에 둬서 목적보다 더 많은 지방을 주입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로 인해 부자연스러운 이마모양을 얻게 되는 사람도 많았다. 또 붓기가 오래가서 고통을 겪기도 하고 멍이 남는 부작용 등이 나타나 불만을 호소하는 이들도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부작용이 나타날 확률이 적고 생착률을 높이는 방법 등을 제시하는 성형외과도 많다. 강남역성형외과 내에서 전문장비를 활용해 지방이식을 하는 병원, 줄기세포를 이용해 생착률을 높여 부담을 적게 한 수술을 진행하는 성형외과, 그 외 각 지역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지방이식법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는 추세다.

 

그렇기에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는 성형외과를 찾아가기보다 어떤 방법을 사용해 지방이식을 진행하고 있는지, 많은 환자를 시술한 경험을 지닌 의사가 수술을 진행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병원에 방문해 직접 상담을 오랜 시간 나눈 후 수술 진행을 결정하는 것이 좋다.

 

주의사항을 숙지하는 것은 지방이식 후 일상생활 복귀를 빠르게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수술 후에는 음주나 흡연을 하지 않는 것이 염증이 생길 가능성을 낮춰준다. 지방이식을 받은 부위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늘 주의해야 하며 잘 때 엎드려서 자지 않도록 하고 베개를 몇 개 더 받쳐 머리를 높게 해 자는 것이 붓기를 가라앉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강남역에 위치한 시선성형외과 신재훈 대표원장은 "어려 보이고 예쁜 얼굴을 원하는 이들이 다수 성형외과에 방문해 문의를 주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며 건강 또한, 놓칠 수 없는 부분이다"라고 말하며 "지방이식의 경우, 부작용이 생기면 재수술을 원하게 되고 재수술할수록 얼굴에 부담을 주는 것이니 충분히 상담을 진행 후 수술 여부를 결정하기를 권한다"라고 말했다.

 

startofdream@nbnnews.co.kr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