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 중국
  • 일본
  • 태국

여름 대비, 다이어트를 위해 지방흡입 원한다면, 성형외과 선택과 충분한 상담 중요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작성일18-03-29 17:59 조회845회 댓글0건

본문


 여름 대비, 다이어트를 위해 지방흡입 원한다면, 성형외과 선택과 충분한 상담 중요

 

 46c0d3c81a1be7d58bd83a9080610d23_1568623506_9644.JPG 

 

[서울=내외뉴스통신] 양보현 기자 = 두꺼운 옷으로 살을 가릴 수 있었던 겨울이 지나가고 라인을 살리는 옷을 입어야 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헬스장에 등록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다고 알려진 시기가 봄인 이유는 이러한 시기에 맞춰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하려고 마음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기가 쉽지 않기에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하곤 한다. 그런 이들 중 차 선택으로 지방흡입 등 성형외과 수술을 선택하기도 하는데, 의료진들은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기준과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 등이 중요하다고 조언하고 있다.

최근 지방흡입은 음압, 초음파, 레이저 등을 이용해 지방을 제거하는데, 아랫배나 엉덩이, 팔뚝, 허벅지 등 운동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곳의 지방을 줄이길 원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는 수술법이다. 특히 영구적으로 지방세포를 줄여주는 기술을 사용하는 곳을 찾아야 하는데, 그 이유는 수술 후 어느 정도 시간이 경과하면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사례도 적지 않기 때문이다.

지방흡입의 종류로는 음압 지방흡입과 동력 지방흡입이 있다. 음압 지방흡입의 경우, 손의 움직임으로 지방을 흡입하는 수술법으로 진공 펌프를 이용하고 얼굴, 팔뚝, 허벅지 등 세밀한 부위의 살을 빼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동력 지방흡입은 모터에 의해 자동으로 움직이는 캐뉼러가 지방을 쉽게 떨어뜨리게 만드는 방법이다. 빠른 시간 내에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할 수 있다.

살을 빼고 싶다고 해서 무작정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는 것보다 체형의 불균형을 잡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의료진들은 상담 시 강조하고 있다. 지방을 균등하게 제거하지 못하면 피부가 울퉁불퉁하게 되거나 피부처짐, 색소 침착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는 점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상담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강남역에 위치한 시선성형외과 신재훈 원장은 “여름이 오기 전 다이어트를 통해 날씬한 몸매 라인을 만들기를 희망하는 이들이 최근 성형외과를 많이 방문해 상담을 요청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지방흡입은 경험이 많은 전문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지방흡입 후에도 건강을 위해 운동도 함께 병행하는 것을 권한다.”라고 말했다.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