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 중국
  • 일본
  • 태국

매몰법·트임 등 쌍커풀 수술로 첫인상 바꾸길 원한다면, 성형외과서 충분한 상담이 우선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작성일18-08-09 16:58 조회967회 댓글0건

본문



매몰법·트임 등 쌍커풀 수술로 첫인상 바꾸길 원한다면, 성형외과서 충분한 상담이 우선 

 

46c0d3c81a1be7d58bd83a9080610d23_1568623293_9456.JPG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첫인상의 중요성은 여러번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다. 사람과 사람이 관계를 쌓기 위해 마주하는 자리에서 가장 크게 중요하게 작용하는 요소 중 하나가 첫인상이며, 첫인상에서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 이목구비와 얼굴형이라고 말하는 이들이 많다.


면접을 볼 때 역시 좋은 인상을 주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평소 본인의 얼굴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거나 편안한 눈매를 만들고 싶은 이들, 크고 뚜렷한 눈을 보여주고 싶은 사람들이 성형외과에 찾아가 눈성형 관련 상담을 받는 것을 이제는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눈성형은 매몰, 트임, 부분절개나 절개법 등 쌍커풀 수술과 눈매교정술 등이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최근에는 트임 후 풀어지는 수술법이 아닌 평생트임 수술에 대한 정보도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눈매를 바꾸거나 쌍커풀의 두께 등을 바꾸는 것으로 첫인상을 바꾸길 원한다면 우선 성형외과에 방문해 상담을 충분히 진행하는 것을 우선해야 한다고 말하는 의료진이 많다. 

눈성형의 경우 눈에 출혈이 발생하거나 수술 후 부기가 가라앉지 않고 통증이 찾아오는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기에 본인에게 맞는 수술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해 충분히 관련 정보에 대해 숙지할 필요가 있다. 

이에 성형외과에 방문해 아름다운 눈매만을 쫓기 보다는 본인의 얼굴형에 맞는 자연스러움을 함께 고민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다양한 수술법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고 있는 것도 자신에게 맞는 성형법을 찾는데 도움이 된다. 앞서 말한 평생트임 수술법은 다시 붙을 수도 있는 앞트임 수술을 할 때, 결막 일부를 절개하고 봉합하는 수술을 진행해 다시 붙지 않도록 하는 수술법이다.

이러한 수술 전후 주의사항으로는 흡연이나 음주를 자제하기, 복용중인 약물에 대해 알려주기, 붓기를 완화시키기 위해 냉찜질 및 온찜질하기 등이 있다. 

강남역 시선성형외과 신재훈 대표원장은 “여름철 휴가 기간을 활용해 성형수술을 하고 싶어하는 이들이 최근 찾아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들중 예쁜 얼굴형과 아름다운 눈매만 고집하는 사람이 많다”며 “중요한 것은 자신의 얼굴과 어울리는 자연스러움이며 이를 위해 성형외과 의사와 충분한 시간을 두고 상담 후 수술을 결정해야 수술 후 만족스러운 인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김영호 기자 kyh3628@dtoday.co.kr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