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 중국
  • 일본
  • 태국
NO. 2503

#쌍꺼풀,눈매교정|#눈성형>눈매교정|#남자 눈성형 | 상담부터 수술까지 상냥했고 친절했어요 정말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퓨힛zz 작성일21-08-16 11:35 조회181회 댓글0건

본문

b807525c484481cf3eea3ce7ecee2638_1629081280_9874.jpg

<수술 전>


b807525c484481cf3eea3ce7ecee2638_1629081281_0482.jpg

<수술 후>
 


쌍꺼풀(매몰), 눈매교정


시선성형외과 신재훈원장님 쌍꺼풀 매몰 후기

안녕하세요 .. 후기란걸 처음 해봐서 어떤식으로 작성해야 할지 잘 모르지만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이렇게 후기를 작성합니다.

가족들만 다 있는 쌍꺼풀이 저만 없는 것이 어려서부터 큰 컴플렉스였어요.

근데 부모님 형 모두 다이들어서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언젠가 생기겠지 하고 마냥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이제 나이도 많이 들었는데 생길 기미도 안 보이고 지금까지 고민했으면 앞으로도 할게 뻔하고

그렇담 더 늦기전에 수술을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 여기저기 알아보고 성형어플, 유튜브 보면서 남자 후기를 찾아보려했는데

생각보다 정보라는 게 잘 찾을 수가 없더라구요. 남자여자 구분말고 알아보던 중 시선성형외과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다들 평가도 좋게 해주고 '시선'이라는 단어가 뭔가 저를 이끌더라구요. 그 길로 상담예약을 잡고 원장님과 상담을 나눴습니다.

살면서 성형외과를 내가 가보겠어?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았던지라 모든것이 어색하고 떨리고 어벙벙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바보된 느낌이랄까..

병원에 전화를 하고 상담 예약을 잡고 실장님과 상담을 하고 원장님과 상담을 한 후에 회사 휴가를 맞춰 수술날짜를 잡았습니다.

원장님과 상담하면서 자세히 알려주시고 라인을 잡아주시면서 저한테는 어떤게 맞는지 친절히 알려주시더라구요.

(사실 저는 너무 긴장? 하고 떨리고 그래서 제 얘기를 정확하게 다 못드렸어요.) 원장님이 매몰법으로 하는 게 좋다라고 의견을 말씀하셨고

저는 돌아가서 제 나름대로 생각의 정리를 마치고 회사 휴가를 조정해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쓰다보니 서론이 참 길었네요. 본론입니다.


수술 후 사진은 첫날, 둘째날, 셋째날, 1주일, 2주일, 그리고 오늘 운동갔다가 나와서 찍은 사진 이렇게 6장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만족합니다 ㅎㅎㅎ 눈매도 또렷해지고, 눈도 커졌다는 것에 예쁘게 잘됐다고 생각합니다.

보시기에 카메라와 각도 뭐 이런 요소들 때문에 이상하다 생각하실 분들도 있지만 주변에서 실제로 본 사람들은 다 잘됐다고 해주시네요.

붓기관리는 얼음팩 1주일, 핫팩 2주 정도 했구요. 안연고도 2주까지 꾸준히 바르다가 지금은 내려놓았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귀찮.....

호박즙 얘기도 많던데 저는 호박을 싫어하는 편이어서 따로 챙겨먹지는 않았습니다. 아 그리고 산책을 진짜 많이 했어요 ㅎㅎ

수술끝나고 1-2달은 격한 운동을 피하라고 하셔서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헬창의 삶을 살고있는 중이어서 운동을 그렇게 오래쉬는건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래서 헬스를 가서 운동하는 시간을 모두 산책과 가벼운 런닝을 했습니다.

1주일 지나서는 못참고 헬스장으로 달려가서 쇠질을 하긴 했는데..무리하게 하지는 않았습니다.

붓기관리는 오로지 병원에서 주신팩, 산책, 1주일 지나 헬스 저렇게만 진행했습니다.

(전 잘 붓는 체질은 아닌것도 붓기가 빨리 빠지는데 한 몫 한 것 같아요 ㅎㅎ)


-----------------------------------------------

눈 수술 이후에 저한테 병원 물어보는 지인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팀장님 딸, 그리고 제 친구, 친구의 동생

이 세명은 제가 간 곳으로 상담을 받으러 간다고 예약도 잡았다고 하네요.

제가 이 병원을 추천하는 이유는

1. 제가 직접 해봤고 만족하는 결과를 보았다.

2. 상담부터 수술까지 상냥했고 친절했다.

3. 수술 이후에도 불편한 곳 없는지에 대한 케어.

4. 원장님이 한 분.    입니다.


1,2,3번 모두 다른 병원에도 해당되는 이유일 수도 있지만 제가 수술 받고 끝나는게 아니라 뭔가 케어를 해주고 보살펴? 준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그리고 수술하고 2일 뒤 아침뉴스에 마취한 사이에 의사 바꿔치기로 사고가 났다는 뉴스를 보면서 원장님이 한 분이 계시는 병원이 참 안전하구나를 느꼈습니다.

------------------------------------------------

수술한지 한달이 지난 지금 저는 엄청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19년 잘한 일에도 꼽히네요 ㅎㅎ

예전에는 성형에 대해 엄청 보수적인 생각만 가지고 살았는데 지금 제 컴플렉스를 이렇게 고치고 나니 그 생각도 바뀌더군요.

쉽게 접근해선 안된다 생각하고 위험하고 무서운 일이란 것을 인지하고서 성형을 한다면 본인의 단점을 장점으로 바꿀 수 있는

그래서 자신감과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합니다.혹시 저와 같이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글 올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수술후기는 시선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으신 환자분의 실제 후기입니다. *

※ 이 게시물의 사진은 환자의 사전 동의를 받았으며, 동일한 조건 아래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성형수술 및 시술 후 환자의 개인에 따라 효과 회복기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출혈, 감염,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