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 중국
  • 일본
  • 태국

순간유착, 매몰법 등 눈성형으로 빠르게 이미지 바꾸길 원한다면, 성형외과서 상담부터

페이지 정보

클라이언트 작성일18-08-09 15:50 조회798회 댓글0건

본문

면접 때 좋은 인상을 보이고 싶어서 혹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방학 때 이미지를 바꿔보고 싶어서 등의 이유로 성형외과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눈성형의 경우,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는 만큼 이제는 빠르고 자연스러운 성형법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성형외과를 방문하기 전부터 사람들은 눈성형에 대해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됐다. 매몰법이나 순간유착, 7단매듭 눈성형 등 다양한 방법들이 제시되는 가운데 본인에게 맞는 성형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의료진들은 입을 모아 말한다.

최근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레이저를 사용해 상대적으로 쉽게 쌍꺼풀을 만드는 방법인 순간유착 눈성형도 많은 이들이 찾아보는 성형법 중 하나다. 짧은 시간을 투자해 원하는 눈 모양을 만들어준다고 알려져 있어 바쁘게 살아가는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많이 활용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자연스러운 눈성형법을 찾는 이들도 많아졌다. 매몰법이나 절개법 등을 활용하기도 하지만, 이제는 눈을 뜰 때 사용하는 근육과 눈꺼풀의 피부를 자연스럽게 붙여 라인을 만들어주는 자연유착성형법을 써서 좀 더 빠르게 회복하고 일상에 복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눈성형은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일반적인 성형 중 하나지만, 자칫 잘못하면 예민한 눈에 상처를 낼 수도 있어 주의를 필요로 한다. 부작용으로 눈에 출혈이 나거나 짝눈이 되고 쌍꺼풀이 풀려버리는 사례들이 알려져 있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고 노하우와 경력이 있는 의료진을 갖춘 성형외과를 방문할 필요가 있다.

또한, 성형 전후 주의사항을 알아두는 것도 중요하다. 수술 전후로 흡연이나 음주는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먹고 있는 약물이 있을 경우 의료진에 먼저 말을 해야 하며 수술 후에는 냉찜질과 온찜질로 붓기를 완화시키는 것이 빠른 회복에 도움 된다.

강남역에 위치한 시선성형외과 신재훈 대표원장은 “강남성형외과 중 눈성형을 싸게 잘 하는 곳이라고 믿고 갔다가 과한 디자인에 재수술을 받기 위해 찾아오는 이들도 있고 눈꺼풀 피부가 두껍고 처져있는데 절개법이 아닌 매몰법 등으로 수술받는 이들도 있다”라고 말했다.

자연스러운 성형을 원한다면 본인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인지하고 성형외과에 방문해 상담 시간을 충분히 투자해 스스로에게 가장 어울리는 성형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