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 중국
  • 일본
  • 태국
NO. 615

#쌍꺼풀,눈매교정 | 안녕하세요 자연유착하고 2달차 후기써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그람이 작성일19-05-30 17:11 조회922회 댓글0건

본문

c6ddedd0ac3a2f285df9c9f41ca8ad59_1559203886_5374.jpg
c6ddedd0ac3a2f285df9c9f41ca8ad59_1559203886_5965.jpg
c6ddedd0ac3a2f285df9c9f41ca8ad59_1559203886_6543.jpg
c6ddedd0ac3a2f285df9c9f41ca8ad59_1559203886_7053.jpg
c6ddedd0ac3a2f285df9c9f41ca8ad59_1559203886_7671.jpg
 


안녕하세요 자연유착하고 2달차 후기써봅니다!



수술 직후 부터 한달차까지 경과는 제가 작성했던 후기 보면 아주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두달차가 된 지금도 아직 붓기는 있지만 아무래도 원래 붓기가 많은

편이고 잘 먹고 지내다보니 다른 자연유착하신 분들보다 조금 더디게

빠진다고 생각합니다! 관리 소홀이죠 ㅠㅠ 그래도 이제는 잔붓기만

남은 정동에요! 눈 끝부분만 조금 부어있는? 흉터도 정말 조그맣고

몇달후엔 안 보일 것 같아요!

원래 쌍커풀이 있는 눈이었지만 매일 달라지는 라인에 스트레스

받아서 결정한 수술인데 정말 만족합니다 !! 아침마다 똑같은 라인이

있는걸 보며 행복하답니다 히히

상담갔을 때나 경과보러 갔을 때 계시던 실장님들도 다 친절하셨어요!

저는 항상 혼자 다녔는데 위축받거나 그런것도 없었고 라인도

이쁘다며 칭찬해주셨어요 ㅎㅎ 원장님도 제 눈에 맞게 라인 잘

잡아주시고 좋았습니다 !

궁금하신건 댓글로 물어봐주세용



마지막 사진이 수술 전 사진입니다!





* 본 수술후기는 시선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으신 환자분의 실제 후기입니다. *

※ 이 게시물의 사진은 환자의 사전 동의를 받았으며, 동일한 조건 아래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성형수술 및 시술 후 환자의 개인에 따라 효과 회복기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출혈, 감염,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빠른상담